한국가상현실, 코비하우스VR IOS앱 출시 이벤트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CLOUD

한국가상현실, 코비하우스VR IOS앱 출시 이벤트 진행

한국가상현실이 서비스하는 VR 인테리어 모바일 앱 ‘코비하우스VR’이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한 IOS 버전 출시와 함께 이벤트를 개최한다.

 

1019518375_20210415161643_7895631354.jpg

 

코비하우스VR은 전국 아파트 평형 정보와 실제 인테리어 자재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국 아파트 평형을 3D로 구경할 수 있는 ‘아파트’ 서비스, 사용자 위치 기반 인테리어 업체 정보를 제공하는 ‘우리동네 인테리어’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원스톱 인테리어 앱이다. 인테리어 전문가에서부터 일반 소비자를 어우르는 12만여 가입회원의 방대한 인테리어 콘텐츠도, VR 인테리어 SNS ‘브로그(VRog)’ 서비스를 통해 360VR로 실감 나게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해 코비하우스VR이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개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코비하우스VR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된다. 코비하우스VR 공식 채널에서 추천해주고 싶은 친구를 댓글 태그로 부르면 된다. 참여 기간은 4월 13일부터 27일까지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코비하우스VR 신규 입점 브랜드인 마이카펫의 인기 제품, 잎새 러그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코비하우스VR 앱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신의 집 인테리어를 단 한 컷의 사진으로 촬영한 뒤, 이벤트 태그를 걸어 자신의 브로그(VRog)에 포스팅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기간은 앞선 이벤트와 동일하게 4월 13일부터 27일까지이다. 이벤트 종료 후 모든 참여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추첨을 통해 마이카펫의 솜사탕 러그를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코비하우스V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코비하우스VR IOS 버전 출시 및 기념 이벤트와 관련해 한국가상현실은 코비하우스VR IOS 버전의 출시에 맞춰 새로 가입한 회원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만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앞으로 보여드릴 것도, 도전할 것도 많다며 원스톱 인테리어 앱 서비스로서 코비하우스VR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