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익미, 75형 실버 메탈 베젤 ‘울트라 TV’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익미, 75형 실버 메탈 베젤 ‘울트라 TV’ 출시!

- 최근 인기있는 사이즈인 75형 UHD 4K HDR TV 출시
- 화이트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차분하고 은은한 실버 메탈 베젤

라익미가 베젤(테두리)과 스탠드에 ‘메탈 실버’ 색을 적용한 75형 울트라 TV D7501L UHD 4K HDR을 새로 내놓는다.

 

75형 이미지.jpg

 

직접 운영중인 ‘라익미’ 자사 쇼핑몰 ‘라익미리빙’을 통해 출시하는 이번 신제품은, 성능과 가격을 모두 잡은 뛰어난 가성비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고려하는 소비자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라익미 울트라 D7501L UHD 4K HDR은 최근 선호도가 높아지는 75형 크기의 대형 제품이다. RGB 방식에 VA 패널을 탑재, VA패널 특유의 높은 명암비로 뛰어난 색재현율을 보여주며, 370칸델라의 높은 밝기와 HDR을 지원해 더 뛰어난 화면 표현을 기대할 수 있다.


헤어메탈 실버 베젤의 차분하고 은은한 멋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띈다. 화면 테두리에 대한 거슬림 없이 영상에 몰입할 수 있는 한편,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럽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또한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며 HDMI2.0 단자 3개를 탑재하는 등 입력단자도 넉넉해 PC 및 콘솔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20W(10W+10W) 스피커를 내장했다.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는 75형의 메탈 실버 울트라TV를 출시하면서 대형TV라인업을 확대하고 프리미엄TV 시장의 주도권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울트라TV 시리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상세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