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강화된 고객서비스, 접근성·편의성 제공하기 위해 신촌으로 확장 이전
더 여유로운 대기 공간과 간단한 업무 볼 수 있는 시설 제공
모니터 및 게이밍 기어, 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 체험
더 여유로운 대기 공간과 간단한 업무 볼 수 있는 시설 제공
모니터 및 게이밍 기어, 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 체험
에이수스(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는 고객서비스 센터인 ‘로얄 클럽’이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용산에서 신촌으로 이전했다고 밝혔다.
로얄 클럽은 메인보드·노트북을 비롯해 에이수스 제품에 대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이전으로 더 원활한 고객 대응 및 접근 편의성을 높여 소비자 만족도를 개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문 고객은 에이수스의 모니터·게이밍 기어 및 강력한 성능의 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또 고객이 편하게 대기할 수 있는 더 여유로운 공간과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테이블 등을 마련했다.
새롭게 이전한 로얄 클럽은 서울 마포구 서강로에 있으며, 고객서비스 대응에 문제가 없도록 이전을 마친 상황이다. 로얄 클럽의 영업시간은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고객서비스 관련 문의는 유선으로 하면 된다.
에이수스는 더 나은 고객서비스와 소비자 접근성을 위해 이전하게 됐다며, 넓어진 공간과 효율적인 소비자 대응을 통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현대자동차, 제네시스 앱 '마이 제네시스'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출시
- 2마우저 일렉트로닉스, ‘함께 만드는 혁신’ 최신 시리즈 에서 혁신적인 디지털 치료 공개
- 3엘림넷 ‘나우앤테스트 온라인 시험 감독 솔루션’ 출시
- 4'2021 국제인공지능대전', 산업전시 활력 첫 발걸음
- 5클라우다이크, 완전히 새로워진 뉴 클라우다이크 출시
- 6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업스테이지 AI 솔루션 개발 및 교육 위한 HPC 인프라 구현 지원
- 7센드버드, 생성AI 기술 탑재한 ‘세일즈포스 커넥터’ 출시
- 8지투파워, 인공지능 ‘AI+’ 인증 획득… 데이터 센터 시장 공략 본격화
- 9LS전선, 현대차·기아 전기차에 모터용 권선 공급
- 10파수, 기존 IT 시스템 효과 극대화하는 ‘랩소디 5.7’ 발표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