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드론쇼 코리아 2021] 태경전자, 방위산업용 드론 선보여

기사입력 2021.04.28 17: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태경전자, LED 서치라이트 드론으로 실종자 수색·탐지 가능
    감시정찰 드론으로 방위산업 발전에 이바지

    방위산업전문 중소기업인 태경전자(대표 안혜리)는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드론쇼 코리아 2021(Drone Show Korea 2021)'에  참가하여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태경전자_제품홍보영상_Moment.jpg


    태경전자는 방위산업용 회로기판의 설계·어셈블리 사업을 기반으로 군수물품을 제작/공급하고 있다. 전기신호를 전동신호로 변환하여 고막에 무리를 주지않고 사용할 수 있는 골전도 헤드셋을 개발하여 전투현장은 물론 각종 산업현장에서의 소음에도 원활하게 의사 소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태경전자_제품홍보영상_0.jpg

     

    태경전자의 'LED 서치라이트 드론' 은 감시와 LED 조명, 방송장비를 탑재하여 실종자 수색·탐지의 임무수행이 동시에 가능한 드론으로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임무수행이 용이하며 임무에 따라 장비를 선택하여 장착이 가능하다. LED 서치라이트 드론은 친환경적으로 필요한 상황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탐지·추적·식별하여 감시, 정찰, 수색에 새로운 전기를 만들수 있다.

     


    태경전자_제품홍보영상_태경.jpg

     

    태경전자의 제품에는 중형감시정찰드론(TR-VQ10-SC), 소형감시정찰드론(TR-VQ07-SC), 무선중계드론(TR-VH16-RC), 감시정찰드론(TR-VH16-SC), 감시정찰드론(TR-VQ12-SC), 서치라이트드론(TR-VH16-LC), 서치라이트(TR-V245L), 지상통제장치(TR-VGC501P), 골전도헤드셋(TR-BC02M)등이 있다.

     

    태경전자_제품홍보영상_M2.jpg

     

    태경전자_제품홍보영상_1.jpg

     

    태경전자 안혜리 대표는 '인공지능과 드론 등 4차 산업과 연계한 핵심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국내 방위산업을 발전시키고 고객이 만족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