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익미, 82형 초대형 '울트라TV'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익미, 82형 초대형 '울트라TV' 출시

최근 인기있는 대형 사이즈인 82형 UHD 4K HDR TV 출시
차원이 다른 선명함! LG IPS 패널 장착!

라익미가 LG IPS패털을 탑재한 82형 울트라 TV D8201L UHD 4K HDR을 새로 내놓는다.

 

 

82인치.jpg

 

 

라익미리빙을 통해 출시하는 이번 신제품은 비슷한 크기의 86인치 TV의 평균가 대비 40~50만원 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하여 가성비를 고려하는 소비자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라익미 울트라 D8201L UHD 4K HDR은 82형 크기의 초대형 제품이다. LG IPS 패널을 탑재,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나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을 표현하며, 400칸델라의 높은 밝기와 HDR을 지원해 더 뛰어난 화면 표현을 기대할 수 있다.


블랙 슬림 베젤 디자인으로 몰입감을 끌어올린 점도 눈에 띈다. 화면 테두리에 대한 거슬림 없이 영상에 몰입할 수 있는 한편,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다.


또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하며 HDMI2.0 단자 3개를 탑재하는 등 단자부도 넉넉해 PC 및 콘솔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10W+10W 스피커를 내장했다.


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는 이번 신제품을 통하여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대형 크기의 제품을 비슷한 크기의 제품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대형TV라인업을 구축하여 프리미엄TV 시장의 주도권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울트라TV 시리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상세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