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마, '세계보안엑스포' 서 해킹 시연 및 신제품 공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SECURITY·SAFETY

노르마, '세계보안엑스포' 서 해킹 시연 및 신제품 공개

AIoT 보안 전문 기업 노르마, 12-14일 일산 킨텍스 ‘제20회 세계보안엑스포’ 참가
스마트홈 월패드 취약점을 이용해 도어락, 스마트 조명 등 모의 해킹 시연
신제품인 스마트 융합 보안 솔루션 ‘IoT 케어 에어-라인’ 최초 공개 및 PoC 상담 진행

노르마는 킨텍스 제1전시장 5홀에 마련된 전용 부스에서 ‘노르마가 만들면 새로운 기준이 됩니다(The norm in AIoT is Norma)’를 주제로 해킹 시연, 신제품 소개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eGISEC 2021_노르마.jpg


먼저 해킹 부스에서는 ‘스마트홈 월패드 취약점을 이용한 모의 해킹’을 1일 2회 시연한다. 모의 해킹을 통해 스마트홈의 도어락, 조명, 난방조절기 등 다양한 IoT의 보안 위협을 알리고 대응 방안을 공유할 예정이다.


노르마 전용 부스에서는 신제품 ‘IoT 케어 에어-라인(IoT Care Air-Line)’이 최초 공개된다. IoT 케어 에어-라인은 스마트홈▪오피스▪빌딩▪팩토리 등 스마트 환경에서 다양한 유무선 인프라를 보안하는 ‘스마트 융합 보안 솔루션’으로 스마트 스위치(라인)와 스마트 라우터(에어)로 구성돼 있다.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위치 및 라우터 특장점을 자세히 소개하고 필요 시 PoC 상담도 진행한다.

 

이밖에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돼있다.

 

노르마 정현철 대표는 “매년 세계보안엑스포에 참가, 다양한 해킹 시연과 신제품을 선보이며 AIoT 보안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며 “올해 전시회에서도 정부 및 기업 관계자와 소통하며 노르마의 기술력과 미래 가치를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